서울/인천/경기/강원

인천평생학습관 평생학습프로그램 전시회 및 발표회 개최

전통주 관련 전시, 제과 제빵 전시 및 시식행사 열려

작성일 : 2018-12-18 13:33
작성자 : 경인취재팀 (ednews2000@hanmail.net)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은 오는 28일까지 갤러리 나무와 1층 홍보관에서 2018년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결과물과 학습동아리 작품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한다.

올해도 평생학습관은 시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평생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상․하반기 정규프로그램, 시민아카데미, 학부모프로그램, 오픈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한 해 정리하는 시기, 하반기 운영을 마무리하며 그동안의 소소한 학습 결과물과 학습동아리 활동 작품을 전시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내는 작은 발표회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주요 전시내용으로 캘리그라피, 자기 공예품, 연필스케치, 작품사진, 학습교구 및 활동 자료이며, 18일에는 우쿨렐레 연주와 올드팝 합창, 전통주 관련 도구 전시와 시음, 커피 추출도구 전시와 시음, 제빵 결과물 전시 및 시식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19일에는 오카리나 연주, 제과 결과물 전시 및 시식이 진행된다.

김선미 관장은 “이번 평생학습 전시 및 발표회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멀리 있지 않음을 기역 하길 바란다”며 “평생학습에서 그 기쁨을 찾아보는 동기부여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시 및 발표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ilec.go.kr) 또는 평생교육부 교육1팀(☎032-899-1525)으로 문의하면 된다./박승철기자

#평생학습관 #미래뉴스 #나무 #갤러리나무 #미래교육신문 #제과제빵 #인천작품전 #시민아카데미 #인천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