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경기/강원

인천평생학습관 그림책 원화 아트프린트 전시

두더지소원, 작은씨앗 등...독서와 전시 관람기회 제공

작성일 : 2019-01-16 09:58
작성자 : 경인취재팀 (ednews2000@hanmail.net)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은 오는 21일부터 2월 12일까지 평생학습관 2층 다솜 에서 그림책 「두더지의 소원」과 「작은씨앗」의 원화 아트프린트를 전시한다.

「두더지의 소원」은 첫눈 오는 날, 어린 두더지가 처음으로 친구라는 존재를 만나 느꼈던 설렘의 감정을 담은 그림책이며, 눈덩이와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 두더지의 믿음은 현실과 환상을 자유롭게 넘나든다.

특히 친구를 둔 채 홀로 버스에 타지 못하고, 눈덩이가 추울까봐 자신의 모자를 벗어 씌어 주는 두더지의 모습 등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그림책이다.

「작은 씨앗」은 자두를 먹고 나온 씨앗을 버리지 않고 심고 기다리며, 열매를 따 먹고 다 함께 나누는 아이들의 이야기다.

사랑스러운 삼 남매의 따뜻하고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가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펼쳐진다.

김선미 관장은 “그림책 원화전시가 학습관을 찾는 인천시민과 어린이에게 독서와 전시회 관람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방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032-899-1552)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문의하면 된다./박승철기자

#평생학습관 #미래교육신문 #두더지소원 #작은씨앗 #미래뉴스 #인천교육 #인천도서관 #독서 #책보기 #책읽기 #겨울방학책보기 #그림책 #아트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