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경기/강원

평생학습관 가족과 함께하는 영화상영

매주 토요일 2시부터 다목적강의실서 진행

작성일 : 2019-01-24 15:01
작성자 : 경인취재팀 (ednews2000@hanmail.net)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다목적강의실에서 가족 영화를 상영한다.

오는 2월 2일에는 몸집은 거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페르디난드’를 시작으로, 9일 부니베어와 친구들의 위대한 드림쇼 ‘판타스틱 부니베어’, 16일 고독한 드라큘라의 수상한 프로젝트로 온 가족이 몬스터가 되어버린 ‘몬스터 패밀리’가 상영된다.

23일에는 하늘을 나는 강아지와 친구들의 세계여행‘비포 : 닌자 원숭이 그리고 숨겨진 비밀’등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다.

김선미 관장은 “가족과 함께 따뜻함과 사랑이 있는 영화를 보며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영화 관람은 평생학습관 다목적강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 (☏ 032-899-1553~4) 또는 홈페이지(www.ilec.go.kr)로 하면 된다./박승철기자

 

#인천교육 #평생학습관 #미래교육신문 #인천평생학습관 #미래뉴스 #인천 #가족영화 #영화보기 #애니메이션 #아이들영화 #볼만한영화 #아이와볼영화 #만화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