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HOME > 종합 > 광주

동·서부교육지원청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

동부 23명, 서부 56명 임명장 받아

작성일 : 2019-02-25 15:38
작성자 : 차승현 (6320898@hanmail.net)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장영신)은 25일 유·초·중학교 신규교사 23명(유치원 2명, 초등학교 10명, 중학교 11명)과 가족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3월1일자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임명장 수여식에서 장영신 교육장은 “신규 선생님들의 행복한 첫걸음을 축하하며, 우리 학생들이 미래사회의 주체가 돼 자신의 꿈과 희망을 꽃피울 수 있도록 사랑과 열정으로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동부교육청은 신규 교사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학생지도의 전문성을 키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연수와 컨설팅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같은 날인 25일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홍식)도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관내 유치원 교사 3명, 초등학교 교사 15명, 중학교 신규교사 38명, 총 56명이 임명장을 받았다.

김홍식 교육장은 “학생들이 기댈 곳은 선생님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모든 아이들을 똑같이 사랑으로 바라봐 달라”며 “서부교육청은 앞으로도 신규교사들이 일선현장에서 교사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차승현기자

#동부교육지원청 #서부교육지원청 #미래교육신문 #광주교육 #한아이도포기하지않겠다 #미래뉴스 #교육청 #교육감 #선생님 #신규교사 #교사임용 #교사임명장 #임명장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