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경기/강원

내꿈은 트롯가수다!!

10월26일 남예종 아트홀서 트롯 콘테스트 열려

작성일 : 2019-08-27 10:05
작성자 : 경인취재 박승철기자 (ednews2000@hanmail.net)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소재)에서 오는 10월 26일 개최되는‘제1회 대한민국 트롯 콘테스트’에서 토픽코리아 홍보대사 트롯가수 향기와 개그맨 이수한이 공동 MC로 나선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가 후원하는‘제1회 대한민국 트롯 콘테스트’는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남녀노소 모두 도전할 수 있으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번 트롯 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는 김연자의‘아모르파티’를 작사한 작사가 이건우, 싱어송라이터 추가열, 가수 남진, 트롯가수 진시몬, 노래교실 3대천왕 송광호, 소설가 이외수 등이 트롯 신예들의 실력을 검증한다.

참가접수는 10월 15일 오후 6시까지 남예종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본선은 10월 26일 오후 1시에 시작하며, 대상은 150만원, 최우수상은 100만원 등 상금이 지급된다.

남예종 관계자는“각 권역별 우승자가 참가하는 최종 본선에는 TV조선 미스트롯 못지않은 쟁쟁한 실력파 트롯 신예들이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며“이번 콘테스트는 트로트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며 대중가요의 보급과 신인가수 발굴을 위한 무대로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롯콘테스트 #미래뉴스 #트로트가수 #나도가수다 #미래교육신문 #트로트 #아모르파티 #김연자 #남진 #남예종 #송강호 #미래교육 #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