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HOME > 종합 > 광주

광주서부교육청, 학부모‧시민 대상 공개 특강

EBS 수능한국사 최태성 강사 초청 ‘역사 속 인물로 보는 리더십’ 주제로

작성일 : 2017-09-26 15:13
작성자 : 허광욱 (ednews2000@hanmail.net)

광주서부교육청, 학부모‧시민 대상 공개 특강

EBS 수능한국사 최태성 강사 초청 ‘역사 속 인물로 보는 리더십’ 주제로

 

광주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홍식)은 EBS 수능한국사 최태성 강사를 초빙, 27일 오후2시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역사 속 인물로 보는 리더십’를 주제로 학부모‧시민 대상 특강을 진행한다.

‘한국사 큰별쌤’으로도 불리는 최태성 강사는 EBS 수능한국사 대표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KBS1 ‘역사기행 그곳’, ‘황정민의 FM대행진’ 등 다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역사를 알려 수험생뿐 아니라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최태성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역사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와 ‘향후 한국사 교육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역사에 대한 이해를 통해 ‘개인이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가’를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날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와 시민은 광주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akbumo.gen.go.kr)에 신청하면 된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담당 백정옥 팀장은 “학부모의 역량강화를 통한 사교육비 절감과 내실 있는 자녀교육을 위해 이번 특강을 계획했다”며 “이 밖에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허광욱 기자

#서부교육청 #특강 #수능 #한국사 #교육장 #강사 #역사 #학부모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