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경기/강원

연수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강사 모집

책 놀이, 생활영어 등...22일까지 방문 및 이메일 접수

작성일 : 2019-01-15 12:49
작성자 : 경인취재팀 (ednews2000@hanmail.net)

연수도서관이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강사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도모하기 위해 역량 있는 평생교육 정규 프로그램 강사를 공개모집 한다.

분야별 프로그램으로는 유아 6~7세 대상 프라모델과 영어, 초등 대상 하부르타, 성인 대상 자격취득 준비과정인 책놀이지도사(2급) 외에 교양 관련 서평쓰기, 세계사, 한국사, 여행인문학, 캘리그라피를 55세 이상 대상은 생활영어회화 등이며, 전문 지식과 재능을 겸비한 참신하고 역량 있는 강사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 간이며, 지원서는 연수도서관 홈페이지(www.yslib.go.kr)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기간 내 증빙서류와 함께 이메일이나 방문 제출하면 된다.

1월 28일 강사선정위원회를 통해 강의계획서, 해당 분야 강의 경력 및 활동 능력 등을 평가하여 최종 선발한다.

자세한 모집사항은 연수도서관 독서문화과로 문의(☎032-899-7543)하거나 홈페이지(https://lib.ice.go.kr/yeonsu)를 참조하면 된다./박승철기자

#도서관 #겨울방학도서관 #도서관프로그램 #영어 #세계사 #한국사 #미래교육신문 #생활영어 #미래뉴스 #인천교육 #인천도서관 #강사모집 #평생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