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경기/강원

박찬대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 선거운동 돌입

작성일 : 2020-02-16 09:30
작성자 : 경인취재 박승철기자 (ednews2000@hanmail.net)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의원(인천 연수구갑)은 지난 14일 연수구 선관위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본격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박 의원은 “지난 2016년, 보수 텃밭인 연수에서 연수의 유권자 분들이 정치신인인 저를 214표 차이로 선택해주셨다”며 “이를 변화의 갈망으로 받아들이고 임기 중 제2경인선을 통한 청학역 신설이라는 연수의 ‘성장 동력’을 장착했기에 앞으로도 정치경험과 집권여당의 힘으로 연수의 성장동력을 계속 만들 것”임을 강조했다.

연수는 20여 년 동안 보수 정당의 텃밭이었지만, 도시는 심각하게 쇠락했다. 변변한 성장 동력 하나 만들지 못 했다. 이로 인해 송도신도시를 제외한 지역에서의 인구 유출이 심각한 상황이다. 일 할 줄 아는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 절실한 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박 의원은 “중단 없는 연수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유권자 여러분의 선택을 받겠다”며 “청학역 신설과 제2경인선 착공, 인천 원도심에 활력을 넣는 인트램(IN Tram), 가치 ‘연수공공의료타운’조성을 통한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안골마을, 함박마을 등 원도심 재생사업의 원활한 진행 등을 통해 연수발전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제2경인선, GTX-B, 인천발 KTX 사업이 추진되는 만큼, 연수를 교통혁명의 출발지로 만들겠다면서, 이들 사업이 빠르게 추진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연수구 #연수갑 #인천국회의원 #국회 #박찬대등록 #미래뉴스 #인천 #보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