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경기/강원

중국어, 베트남어 쉽게 배워 볼까요??

토픽코리아 외국어 온라인학습 교육과정 개강

작성일 : 2020-07-16 14:07
작성자 : 경인취재 박승철기자 (ednews2000@hanmail.net)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인강으로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교육과정을 개강한다.

이 과정은 인기 어학교육을 포함한 13과정 외국어로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닷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면 누구나 온라인교육이 가능하다.

중국어 학습은 방금 배운 문법을 활용하고 회화 자신감이 채워지는 원스톱 중국어강좌다. 중국어는 패턴의 반복이며 어법만 알면 중국어 정복이 쉽다는 점을 공략해 바로 활용 가능한 어법으로 접근해 생활회화에 대한 응용력이 생기도록 했다.

최소량의 어법으로 최장의 문장을 만들어 내고 가장 먼저 필요한 요소부터 배우고 배운 내용만 가지고도 문장생성능력과 회화능력이 곧바로 생길 수 있도록 과를 구성했다.

오늘의 중국어-표현 하기-대화하기 코너를 통해 확장학습을 하여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궁극의 중국어 강의이며 부담 없이 친해질 수 있는 중국어 내가 좋아서 시작하고, 나 자신에게 효도하는 그런 외국어, 배우는 과정 자체가 흥미가 생기고 희망이 되는 왕초보 슈퍼스타 중국어-기초어법이다.

교육대상자는 기본적인 발음기호를 알고 있는 학습자,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자 하는 학습자, 중국어의 원리를 알고 기반을 마련하고자 하는 학습자이며 중국어에 대한 자신감을 채울 수 있다. 어법을 통해 중국어의 기초뼈대를 탄탄히 다질 수 있다. 배웠던 어법을 응용하여 자연스레 나의 생각을 중국어로 말할 수 있다.

베트남어는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짜여진 구성으로 베트남어 어휘와 문법을 함께 학습한다. 실생활에서 유용한 회화표현들을 함께 학습할 수 있다. 교육대상자는 베트남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 베트남어 기초문법 정리가 필요한 학습자이다. 베트남어 알파벳과 발음법, 기초문법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실생활에 필요한 베트남어 기초회화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어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문장을 외워서 쓰는 학습을 해왔다면 이제는 질문을 듣고 생각하고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서 써볼 수 있다.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방법을 익혀서 조금 더 생생한 느낌의 인도네시아어 회화를 하자. 자신감이 더해진 인도네시아어 회화는 더 높은 수준의 인도네시아어 실력을 가진 학습자가 될 수 있다.

교육대상자는 인도네시아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 인도네시아어 기초문법 정리가 필요한 학습자이며 실생활에 필요한 인도네시아어 기초회화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다양한 예문과 대화문을 통해서 인도네시아어 발음과 회화를 익힐 수 있다. 인도네시아어 알파벳과 발음법, 기초문법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수강이 가능하고 학습PDF를 무료제공하는 러시아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터키어, 브라질/포르투갈어, 아랍어, 테솔자격증(TESOL), 토익(TOEIC)을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 항공서비스 과정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공식교육기관으로 항공사승무원, 항공기물류 국제공인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영유아 교사론 과정도 운영중이다.

토픽코리아닷컴에서 취업대비반으로 면접스피치(토론면접, PT면접, 역량면접), 커피바리스타(브루마스터, 카페메뉴), 아트웍(캘리그래피, 웹툰제작, 디지털드로잉 툴 테크닉, 게임제작(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캐릭터, 게임아트워크), 미용사 필기(공중위생관리학, 피부미용, 네일, 헤어, 메이크업), 미용사 실기(헤어, 에스테틱, 네일아트), 정보보안·IT(자바 기초, C언어 배우기), 필라테스 과정 등을 운영한다.

토픽코리아닷컴 민간자격증은 상담사, 지도사과정, 전문화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동심리상담사, 가족심리상담사, 문학심리상담사, 음악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스피치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사물인터넷지도사, 빅데이터전문가, 사물인터넷지도사, 이미지메이킹, 병원코디네이터, 반려동물관리사 등 1급·2급, 단일과정을 원격교육으로 교육·상담분야 45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외국어 #원격평생교육원 #인강수업 #중국어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