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HOME > 종합 > 전남

광양외국어체험센터 겨울방학 영어캠프 개강

영어로 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

작성일 : 2019-01-07 16:21
작성자 : 차승현 (6320898@hanmail.net)

광양교육지원청 외국어체험센터(교육장 임원재)는 7일 겨울방학 영어캠프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광양지역 초등학교 5학년 학생 40명과 교육청 관계자 및 원어민강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광양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총 10일간 진행되며, 겨울캠프 동안 학생들은 총 30시간의 수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태양계의 주요 행성에 대해 배우며 영어 뿐 아니라 과학 지식도 습득하고 흥미진진한 형사 놀이를 하면서 영어 의문사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된다.

서바이벌 게임 활동을 통해선 여러 가지 도구를 활용하여 사막 같은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한 창의적 생각을 끌어냄과 동시에 풍성한 영어 어휘도 배우게 된다.

또한 음악, 미술, 과학, 스포츠, 협업하여 만들기 활동도 하면서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캠프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임원재 교육장은 “학생들은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수업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캠프를 준비한 교사 분들께 그 동안 캠프 준비하시느라 감사하다”고 말했다./차승현기자

#겨울방학영어캠프 #광양교육청 #영어캠프 #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 #광양교육 #전남교육 #외국어체험센터 #영어특강 #태양계 #우주 #임원재교육장 #광양교육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