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HOME > 종합 > 전남

전남교육청 학교지원센터 조기 정착위해 ‘발 벗고’ 나서

박성수 행정국장 주제 22시군 행정과장 화상회의 개최

작성일 : 2019-02-19 12:47
작성자 : 차승현 (6320898@hanmail.net)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오는 3월 1일 출범하는 시·군 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의 조기 정착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도교육청은 19일 조직개편으로 시범 운영되는 학교지원센터의 구축‧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사무실 설치 점검 및 인력 재배치 등 인사 관련 긴급 화상회의를 가졌다.

이날 화상회의는 조직개편에 따라 10개 교육지원청에 시범 운영되는 학교지원센터가 원활하게 설치돼 조속히 안착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성수 행정국장이 주재한 화상회의에는 도교육청 행정국 과장, 도내 22개 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이 참석했다.

도교육청은 이날 회의에서 학교지원센터 시설준비 상태를 일일이 점검함은 물론 3월 1일자 인사와 관련, 역량 있고 유능한 인재의 적재적소 배치와 학교지원센터 근무자 우대 방안 등을 논의했다.

박성수 행정국장은 “이번 조직개편으로 설치되는 학교지원센터의 역할에 따라 교사들이 학생 교육에만 전념해 교육력을 높이고 미래인재를 키워내는 기반 조성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교육지원청 전체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학교지원센터가 조기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차승현기자

#전남도교육청 #화상회의 #미래뉴스 #미래교육신문 #교육청 #학교지원센터 #전남학교지원센터 #전남조직개편 #미래교육 #혁신교육 #박성수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