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HOME > 종합 > 전남

영광교육지원청 위기학생 예방 캠페인 실시

영광군, 영광경찰서 등 참여 생명존중 중요성 알려

작성일 : 2019-09-10 15:46
작성자 : 박소연기자 (ednews2000@hanmail.net)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허호)은 10일 2019학년도 2학기 상담주간 및 세계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영광중학교 정문에서 위기학생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위기학생 예방, 생명존중인식과 더불어 2학기 학교적응력 향상을 위해 영광교육지원청, 영광군청, 영광경찰서, 영광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정신건강복지센터, 영광유해환경감시단이 캠페인 활동에 참여했다.

각 유관기관 업무 담당자들은 생명존중과 위기상황예방 구호를 담은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홍보물을 배부했으며, 기관홍보와 함께 생명존중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영광교육지원청 Wee센터에서는 위기학생예방과 생명존중인식 조성을 위해 ‘그거 알아? 넌 너무 소중해!’ 라는 주제로 Wee센터를 홍보했다.

허호 교육장은 “위기학생 예방 캠페인은 관내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연계 및 협조를 통해 예방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하는 기회가 됐다”며 “학생이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도움이 필요할 때 적극적으로 요청할 수 있는 안전한 학교와 지역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광군 #미래교육신문 #영광교육청 #미래뉴스 #전남교육 #영광 #위기학생예방 #소중한사람 #생명존중 #미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