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HOME > 종합 > 전남

영암군 2019년 자활 역량강화 한마당 행사 개최

작성일 : 2019-12-13 13:54
작성자 : 김용석기자 (ednews2000@hanmail.net)

영암지역자활센터(센터장 이삼행)는 지난 12일, 영암군민회관에서 자활사업 참여자 및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자활 역량강화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자활센터 사업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자립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자립심을 배양하고 참여자들의 자활 의지를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오전 기념식을 시작으로 지역사회복지 활성화 방향에 대한 특강, 사업단별 장기자랑 및 발표회, 어울림 마당 등을 알차게 구성하여 참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구성원간의 화합의 장을 펼쳤다.

행사를 주관한 이삼행 영암지역자활센터장은 “대회사를 통해 주어진 자리에서 묵묵하고 성실하게 일하여 준 자활센터 참여자들과 지역 주민들의 협력으로 자활센터가 성장해갈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참석한 전동평 영암군수는 군정 발전에 적극 성원해준 종사자 및 참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앞으로도 영암지역자활센터가 행복한 복지 영암 건설을 위해 큰 중심축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고, “계속해서 지역 주민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해 사회 취약계층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회관 #자원봉사활동 #기념식 #영암군수 #발표회 #이삼행센터장 #일자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