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HOME > 교육

목포교육지원청 그림책 토크콘서트 개최

그림책과 국악의 만남 등 자녀와 생각 공유

작성일 : 2019-11-29 06:19
작성자 : 김용석기자 (ednews2000@hanmail.net)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점)은 지난 28일 목포시하당청소년문화센터에서 관내 유치원 학부모 100여명을 대상으로 ‘그림책 토크콘서트’ 를 개최했다.

이번 그림책 토크콘서트는 평소 가정에서 쉽게 접하는 그림책으로 전문가, 교원, 학부모가 함께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공감하며 나아가 자녀와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토크콘서트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조성을 위해 그림책과 국악의 만남을 시작으로, 전문가, 교원, 학부모와 함께 그림책에 관한 공감 토크와 소그룹으로 그림책 수다 나누기, 함께 그림책 읽기, 책놀이로 운영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그림책을 단순히 아이들이 보는 책으로만 생각했는데 어른인 우리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책을 접하게 되어 좋았다”며 “오늘 선물 받은 책으로 집에서 아이와 함께 책놀이를 해볼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점 교육장은 “이번 그림책 토크콘서트를 통해 자녀와 행복한 교감이 그림책 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의 자녀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목포교육 #미래교육 #전남교육 #미래뉴스 #미래교육신문 #목포교육청 #김재점교육장 #교육감 #교육청 #그림책 #우리아이책보기 #국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