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HOME > 교육 > 교육

순천중앙라이온스클럽 독거노인 집수리 봉사

샷시, 싱크대 교체 등 외벽 도색 진행

작성일 : 2018-12-12 15:39
작성자 : 차승현 (6320898@hanmail.net)

순천중앙라이온스 클럽(회장 정성복)은 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장 김대군)와 함께 지난 12월 1일과 8일 홀로 사는 봉덕마을 강모 할머니 댁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 봉사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찾는 마중물 발굴지원팀의 추천과 순천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정성복)이 연계되어 지원을 하게 됐다.

합동 봉사팀은 과거 허리수술로 인한 하지장애로 거동이 다소 불편한 강할머니를 위해 휴일도 반납하고, 현대식 화장실 설치, 집안 도배작업, 싱크대 교체, 현관 샷시 교체 등 활동을 진행했다.

1일에는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 15명이 참여해 정화조 매설, 배관연결, 바닥타일 붙이기, 비데 설치 등 화장실 설치작업을 시행했고, 8일에는 순천중앙라이온스클럽 20명이 참여해 노후된 샷시 및 싱크대 교체, 도배작업, 외벽 부분 도색을 환한 웃음 속에 진행했다.

정성복 순천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주위의 소외된 계층에 희망을 주는 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더 하겠다”며 봉사의 소감을 밝혔다./차승현기자

 

#순천시 #중앙라이온스클럽 #순천라이온스클럽 #미래교육신문 #황전면 #미래뉴스 #라이온스봉사활동 #독거노인봉사 #집수리봉사활동 #355-B3지구 #전남동부지구 #라이온스전남지구 #

교육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