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HOME > 교육 > 교육

목포교육지원청 다중이용시설 이용 점검 실시

작성일 : 2020-06-30 16:21 수정일 : 2020-06-30 16:21
작성자 : 김용석기자 (ednews2000@hanmail.net)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점)은 30일에 학생들의 다중이용시설 이용 현황 점검 및 생활지도를 위해 도교육청, 시청, 학교전담경찰관 등과 함께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다중이용시설 이용 현황 점검 및 교외생활지도는 관내 중학교 학생 확진자 발생에 따라 학생들이 많이 활동하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다시 한번 위생 실태를 점검하고, 시설 운영자들에게 손세정제 및 홍보 자료를 배부하며 협조를 부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오락실을 운영하는 한 관계자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생활속 거리두기에서도 출입하는 모두의 인적사항을 기록하고, 하루에도 수차례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며, “방역 및 학생 생활지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교육지원청의 관계자는 “비상상황 발생에 따라 다중이용시설과 주변의 업소들에서 방역과 생활지도를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민관이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목포교육지원청은 7월 3일까지 학교 단위로 교외생활지도 집중 운영 기간을 두어 학교 주변을 점검하고 있으며, 다중이용시설에서 시청, 학교전담경찰관과 함께 특별합동교외 생활지도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목포교육지원청 #김재점교육장 #합동점검 #목포확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