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대학

HOME > 대학

광주여대 미용과학과

“2019년 해외뷰티종사자 대상 뷰티아카데미” 개설

작성일 : 2019-11-26 15:34
작성자 : 오나연기자 (ednews2000@hanmail.net)

 광주여대(총장 이선재) 미용과학과는 광주시의 특성화된 뷰티교육 관광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교육수요자 확대 및 유학생 유치를 위해 “2019년 해외뷰티종사자 대상 뷰티아카데미” 위탁사업을 3회(70여명)에 걸쳐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1차 교육은 중국(상하이 외) 뷰티종사자 19명을 대상으로 11월 24일(일) ~ 28일(목)까지 운영하며, △뷰티산업 홍보 및 최신 기술 습득을 위한 뷰티교육(16시간), △광주지역 뷰티우수업체 체험을 위한 뷰티체험(3개소, 12시간), △광주의 문화·예술을 엿볼 수 있는 시티투어프로그램과 연계한 문화관광교육(12시간)으로 진행된다.

사업의 총괄운영을 맡은 미용과학과 정숙영 학과장은 “이번 뷰티아카데미 위탁사업을 통해 우리시의 문화적·예술적 자산을 관광·뷰티와의 연계를 통한 새로운 콘텐츠개발의 계기로 삼고, 미용과학과의 저력을 바탕으로 K-BEAUTY교육을 통해 미용을 전공하고자 하는 유학생 및 석·박사과정의 희망자가 꾸준히 증가해 우리대학을 찾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주여대 미용과학과는 여러 차례 걸쳐 획득한 광주시 사업을 그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앞세워 훌륭하게 운영할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광주여대 #미용과학과 #뷰티아카데미 #정숙영학과장 #광주시사업 #뷰티봉사자 #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