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대학

HOME > 대학

목포대학교 정보전산원 김근홍 팀장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작성일 : 2019-12-04 14:49
작성자 : 오나연기자 (ednews2000@hanmail.net)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정보전산원(원장 이성희) 김근홍 팀장이 12월 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19년도 교육(행정) 정보화 성과보고회」에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교육부 내 여러 교육기관 간 교육 정보화 정책에 대한 공유‧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로 교육 정보화 추진 우수사례 공유, ‘19년 주요정책 성과보고 및 ’20년 추진 방향 설명, 유공자 표창, 기술세미나 등으로 진행됐다.

김근홍 팀장의 이번 수상은 국립대학 정보화 유공자 부문으로 2019학년도 정보전산원 업무추진 기본계획을 국립대학 최초로 수립하여 체계적 업무수행 근간을 마련하였으며, 통합 학사정보 서비스 구축 계획 수립과 추진은 물론 서비스 개통 후 의견수렴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2019학년도에는 관계기관 의견수렴을 통해 32개의 개선내용을 도출하고 적용하는 등 기능 고도화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학사업무 효율성 제고 및 사용자 편의성 향상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목포대학교 정보전산원 이성희 원장은 “열심히 근무한 공로를 인정받은 김근홍 팀장의 수상을 기쁘게 생각하며, 정보전산원은 앞으로도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국립대학교 #박민서총장 #정보전산원 #교육부장관상 #표창 #전산원 #대학교 #김근홍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