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학교소식

광주체중 태권도 전국 최강 확인

국방부장관기 전국대회 여중부 종합 준우승 차지..박세은 전국대회 3회 ‘우승’

작성일 : 2018-09-20 13:23
작성자 : 허광욱 (ednews2000@hanmail.net)

광주체육중학교(교장 김귀회)는 지난16일부터 18일까지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27회 국방부장관기 전국태권도 대회에서’ 금1, 은1, 동1개를 획득 여자 중등부 단체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미들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박세은(3년)선수는 지난 협회장기 대회에 이어 3회 연속 금메달을 차지해 체급 최강자의 면모를 확인했다.

또한 웰터급 이새인(3년)선수는 준결승에서 소년체전 2연패 천곡중 김민경 선수를 2점차로 승리해 금메달이 눈앞에 보였으나, 결승전에서 1점차로 패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태권도부 수장인 최연식 감독은 “아쉬움은 많지만 전체적으로 실력이 올라온 것 같아 칭찬해주고 싶다”며 “우리 선수들이 자만하지 말고 기죽지 말고 노력하며,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체중 태권도부는 지난 문체부장관기 전국 태권도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며 여중부 최강의 면모를 과시했다.

/허광욱기자

#광주체중 #미래교육신문 #태권도 #광주체중종합준우승 #태권도종합준우승 #전국최강태권도 #미래뉴스 #최연식감독 #태권도감독 #여중부태권도 #박세은선수 #박세은태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