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학교소식

동남초 유도 명문 학교로 우뚝

2018 회장기 전국유도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작성일 : 2018-11-08 09:22
작성자 : 오나연 (ohja0908@hanmail.net)

제주동남초등학교(교장 강동효) 유도부가 지난 5일부터 6일(화)까지 경남 삼천포체육관에서 열린 ‘2018 회장기 전국 유도대회’에서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 외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

대한유도회가 주최하는 전국유도대회 중 가장 권위 있는 대회인 이번 회장기 전국유도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400여명의 유도 선수들이 학교 및 소속단체의 명예를 걸고 서로의 기량을 펼쳤다.

동남초 유도부 학생들은 남자초등부 개인전 -42kg급에서 6학년 강현호 학생이 금메달, -66kg급에서 6학년 강호 학생이 동메달, 여자 초등부 -52kg급에서 6학년 고선이 학생이 은메달을 수상했다.

또한 -36kg급에서 5학년 강여원 학생이 동메달, -48kg급에서 6학년 정혜원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개인전뿐만 아니라 여자초등부 단체전에서 동남초 정혜원, 고선이, 이지수, 강여원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동남초 관계자는“최고 권위의 전국 유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 유도 명문 초등학교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오나연기자

#동남초 #미래뉴스 #제주동남초 #회장기유도대회 #국가대표선발전 #유도국가대표선발전 #미래교육신문 #삼천포실내체육관 #산천포 #대한유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