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학교소식

첨단중 즐겁고 건전한 졸업식 문화 정착

예술문화 형식의 졸업식 ‘큰 호응’

작성일 : 2019-01-09 14:45
작성자 : 오나연 (ohja0908@hanmail.net)

첨단중학교(교장 김우빈)는 9일 즐겁고 건전한 졸업식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예술문화제 형식의 특색 있는 졸업식을 개최했다.

학부모 250여명 등 재학생 및 교직원, 지역 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졸업식은 졸업생 전원에게 김우빈 교장이 졸업장을 직접 수여하고, 해당학생의 영상이 화면에 비춰져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졸업식은 졸업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학교에서의 마지막 의미 있는 추억거리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졸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 및 참석한 학부모들에게도 행복한 시간이 됐다.

특히 자유학기제 동아리 수업에서 익힌 신명나는 사물놀이로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각종 지역 축제에 초청받아 인기를 받은 댄스부 공연, 학년예술제를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2학년 후배들의 랩과 3학년 학생의 독창이 가장 기대되는 문화 공연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우빈 교장은 “졸업생들에게 선물 같은 졸업식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고 즐겁고 따뜻한 졸업식 문화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오나연기자

#졸업식 #미래교육신문 #미래교육 #이미래뉴스 #첨단중졸업식 #이색졸업식 #사물놀이 #김우빈교장 #중학교 #겨울방학 #예술 #문화 #자유학기제 #학년예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