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HOME > 종합 > 광주

광산구 ‘포커칩 콘서트_Folk a chip!’ 개최

작성일 : 2021-04-19 14:35
작성자 : 박소연기자 (ednews2000@hanmail.net)

광산구(구청장 김삼호)는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광산문예회관에서 <포커칩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21년 광산하우스콘서트 첫 번째 공연으로 광주의 대표 포커가수들과 청년예술인으로 구성된 포커밴드가 함께 한다.

기타리스트 박성언과 싱어송라이터 기드온, 장혜란, 문성경이 함께하는 밴드 여울은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청년예술인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밴드로 7~80년대 포커가요와 자작곡을 선보인다.

오번줄밴드는 대학가요제 출신 기현수와 꼬두메 출신인 이미랑, 한종면으로 구성된 광주 대표 포커밴드이다. 한종면의 자작곡 ‘여행’과 기현수 자작곡 ‘해녀의 마음’, 팝음악으로 코로나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포커칩 콘서트’는 지난 2월 작품공유회 ‘공연장 1열’에서 발표했으나 최종 작품에는 선정되지 못해 공연 추진이 어려웠었다. 그러다 광산하우스콘서트를 통해 무대가 마련됐다.

공연은 초등생 이상 누구나 무료로 관람가능하다. 14일부터 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중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광산구 문화예술과(062-960-8862)에서 한다.

한편 2021년 광산하우스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국악, 클래식, 발레. 인문학 등 다양한 음악회를 선보인다.

 
#광산구콘서트 #작품공유회 #오번줄밴드 #김삼호 #무료관람